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요지경

고은아 모발이식 성공

by 하늘 미소 2021. 9. 30.
반응형

배우 고은아가 헤어라인 교정을 위해 모발이식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고은아는 어렸을때 부터 모발이식을 고민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모발이식을 통해 드디어 한을 풀었다고 고은아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고은아의 모발이식에 대해시술을 담당한 병원장은 모발이식을 할 때의 팁도 전해주었는데요. 고은아의 모발이식 소식과 모발이식 팁까지 알아보겠습니다. 

고은아 3000모 모발이식 성공

>

 

배우 고은아가 드디어 모발 이식을 했다고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고은아 드디어 머리 심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고은아는 어릴 때부터 항상 고민을 했었던 모발 이식을 하게 되었다며 여름이 되면 올백으로 머리를 묶는 것이 소원이라 말했습니다.

고은아/

고은아의 모발이식을 담당하게 된 병원의 원장은 사람들은 모낭 하나에 머리카락을 두세개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고은아와 처음 상담할 때 1600개 이상의 모낭을 그러니까 모발로 치자면 3000모 정도를 심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눈썹과 헤어라인의 간격이 좀 넓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고은아/

이에 미르가 많이 벗겨진 것이냐고 묻자 병원장은 보통 M자 이마 때문에 고민으로 많이 오십니다. 인형 같은 이마는 모양이 동그란데 그런 사람들은 20% 정도밖에 안됩니다. 병원장은 고은아의 이마는 넓은 편은 아니지만 얼굴이 워낙 작아서라며 말을 했습니다. 고은아가 구레나룻까지 이식을 고민하자 병원장은 옆에 넓고 광대가 많이 튀어나왔다 생각하는 사람들이 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만든 것은 어쩔 수가 없이 조금은 인위적이라고 도말했습니다. 고은아는 헤어라인만 시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고은아/

고은아의 헤어라인 잔머리의 방향을 보고서 모발이식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병원장은 뒤에 있는 모발들을 뽑으면서 심어야 하기 때문에 수면마취 없이 대락 7시간은 앉아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부작용에 대해서는 "흔히들 겪는 문제로는 마취가 풀리지 않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3주 정도 지나서도 감각이 둔하다고 하시는 사람들이 계십니다. 아무래도 두피에 손상을 주는 것이기 때문에 감각이 많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2개월에서 3개월 정도는 지속되기도 하고 아예 부작용을 겪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영구적으로 남게 되는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술을 마친 고은아는 헤어캡을 쓰고 나왔습니다. 고은아는 3000 모정도 심은 것 같습니다. 1시쯤에 점심을 먹는데 징그럽더라고도 말했습니다. 미르는 영상을 찍으려고 했지만 너무 징그러워 포기했다면서 말했습니다. 고은아는 제 얼굴이지만 징그러워서 못 보겠더라며 병원 측에서 모든 거울을 숨겼습니다. 이에 미르는 밥을 먹기 전에 봐버려서 밥을 먹지 못 했다고 말했습니다.

고은아/

고은아는 이어서 "34살 인생의 숙제를 드디어 풀었습니다. 다음날 바로 좋아지는 것이 아니고 긴 시간 동안에 지켜봐야 한다고 합니다. 내일은 샴푸를 하고 병원에서 확인을 하게 될 건데 지금보단 덜 징그러울 것이라며 말했습니다. 고은아는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미르에게도 고맙지만 원장과 간호사가 고생이 많았다면서 오늘 고생한 보람이 될 수 있도록 관리를 잘하겠다"고도 말했습니다.

고은아/

고은아는 모발 이식 후의 헤어라인을 공개했습니다. M자형 헤어라인이 꽉 채워졌습니다. 탈모인들이 늘어나면서 모발이식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마가 넓거나 M자형 헤어라인이나  헤어라인을 교정하려는 사람들도 미용의 목적으로 모발이식을 받고는 합니다.

고은아/

헤어라인의 시술은 두피의 가장 앞쪽에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면서 앞쪽에 있는 모발은 뒤쪽에 모발에 비해서 가늘기 때문에 비슷한 굵기의 모발을 이용해서 시술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모발이식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모발이식

 

여성헤어라인 교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움이라고 합니다. 자연스러움을 위해서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머리카락의 두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전문가는 머리카락의 두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비절개 히든컷모발이식으로 채취를 하는 것을 권유한다고 합니다.

고은아/

​머리카락 두께와 채취 방식이 무슨 관계가 있나 싶으실 수 있지만 자연스러운 여성헤어라인 교정을 위해서는 먼저 디자인이 자연스러워야 한다고 하는데요. 대부분 많은 분들이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지 여쭤보면 얼굴이 작아 보이고 싶다고 해서 측면을 얼굴 중심으로 좁히고, 이마를 깊게 내리는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고은아/

​하지만 이렇게 무작정 이마를 좁히고, 측면을 안쪽으로 들이는 디자인을 하는 경우 측면에서 봐도, 정면에서 봐도 자연스럽지 않을뿐더러 얼굴 비율과 얼굴형까지 부자연스러워 보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전문가들은 디자인을 할 때는 무조건 이마를 내리고 측면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개인이 현재 가지고 있는 얼굴 비율과 얼굴형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어울리는 이마 높이를 선정하고 그에 따라 측면까지 교정하는 방식으로 물결이 흐르듯 부드러운 곡선을 연결하는 모양의 연속으로 디자인을 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모발이식, 모발 채취

 

디자인이 결정이 됐다면 다음으로 중요한 채취 방식도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위에서 자연스러운 여성헤어라인 교정을 위해서 머리카락 두께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고은아/

얼굴과 가까운 앞쪽 영역에는 두께가 얇은 머리카락을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두꺼운 머리카락이나 이중모, 삼중모를 이용했을 경우 인형 머리처럼 부자연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마의 앞 부분에는 두께가 얇은 싱글 모낭을 이용하고, 그 뒤쪽 넓은 영역은 최대한 튼튼하고 두꺼운 머리카락을 배치하여 머리를 밀도 있고 볼륨 있어 보이도록 두께에 차이를 두어 이식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두께의 차이를 이용해서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며 이식을 해야 하기 때문에채취를 할 때 필요한 머리카락을 
적절하게 채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고은아/

고은아의 모발이식 소식과 모발이식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과 팁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고은아가 시술받은 모발이식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주시고 모발이식 고민에 대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채림 재혼과 이혼

 

채림 재혼과 이혼

채림의 아이가 최초 공개되면서 채림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내가 키운다'에 출연한 채림은 오랜만에 한국 예능에서 얼굴을 비췄습니다. 중국인 가오쯔치와 이혼한

51.ge-list.com

반응형

댓글